예수께서 말씀하셨다. “수고하며 무거운 짐을 진 사람은 모두 내게로 오너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겠다.”

 사도들교회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요일 오전 10시 (14:00 UTC)에 저희 교회를 찾아 주시거나 온라인 (영어로) 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Boseong.jpg

보성 녹차밭, 대한민국

Boseong Green Tea Fields, South Korea (Korea Tourism Organization)

저희는 55 년 넘게 페어팩스 (Fairfax) 공동체에 속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저희 교회가 새롭게 옮긴 11717 Lee Highway의 새 장소가 기대됩니다. 귀하의 언어로 몇 마디 나누고 싶습니다.

지금우리는 우리나라와 세계적으로 사상초유의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질병·전쟁·사회적 불안·정치적·경제적 불확실성 등, 이 모든 것들로 인해 우리는 두려워하거나 절망하며 스스로 해답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로서, 우리는 하나님이 이런 모든 문제들보다 크시기 때문에 해답을 가지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우리 죄에서 돌아서서 그분을 따르면 우리를 용서하고 그분의 임재 안으로 우리를 환영할 것이라고 약속하십니다. 그렇다고 우리 삶이 쉬워진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우리 이해를 뛰어 넘는 평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종교 행위가 아니며 특정 문화나 인종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늘 아버지와의 관계입니다.

더 자세하게 (영어로) 알기 원하시면 703-591-1974로 전화하거나 “LEARN MORE” 또는 “LET 'S CONNECT”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저희는 당신과 기쁘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한국어 성경

예수 영화 (한국어 / 북한의)